야구 언오버 당첨 확률을 높힐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총판사이트

야구 언더오버 분석을 위한 노하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 언오버 분석에 관한 정보를 전달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50대 50이란 확률이라고 생각을 해서 처음엔 다소 무난하게 적중을 많이 했지만 스포츠를 알아가고 제대로 된 분석을 하면 할 수록 이상하게 적중률이 떨어져서 “과연, 언오버 배팅은 고수의 영역인가?” 같은 오해를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일본 프로야구(NPB)를 제외한 MLB 및 KBO는 득점 수가 야구 리그에서 많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언더 오버 배팅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 드리고 싶은데,
특히 어렵게만 느끼셨던 분들에게 명쾌한 해답처럼 작용할 수 있는 기준점을 응용하여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야구는 축구처럼 낮은 득점을 하는 스포츠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야구 기준점 활용 언오버 분석 가이드

야구 언더 · 오버를 분석하는 방법에 여러가지 확률을 기반으로 한 분석도 있지만, 선수 개인의 과거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은 초보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고 분석이 매우 오래 걸려서 효율적이지 못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스포츠를 분석하고 적중만 잘된다면 그게 정답이겠지만 효율적으로 분석을 쉽고 정확하게 하는 방법 두 가지를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즈포탈을 이용하여 해외 배당을 통해 분석하는 방법

오즈포탈 기준점 분석 방법 !!
높은 적중률을 보이는 오즈메이커(Odds Maker)가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대략적인 경기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꿀팁으론 기준점이 1부터 10까지 있다고 가정을 할 때 정 배당과 역 배당이 바뀌는 구간이
북 메이커가 판단을 하기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 불확실한 영역입니다.
그와 반대로 정배와 역배의 배당의 차이가 심각하게 날 수록 어느 한 쪽에 매우 유리한 결과를 가져다 준다는 뜻으로 배당이 반영이 된 것으로 봐야하며, 역배와 정배가 바뀌는 구간도 존재합니다.

아래 오즈포탈에서 제공하는 기준점 별로 배당률 차이를 간단하게 표를 만들었으니 [예시]를 봐주시길 바랍니다.

[예시] A팀 B팀 점수별 배당률 차이

기준점언더(Under)오버(Over)페이아웃(Pay Out)
6.5점▼ 1.52▲ 1.9997.5%
5.5점▼ 1.88▲ 1.7596.4%
4.5점▼ 2.07▲ 1.6595.1%

페이아웃(Pay Out)은 북 메이커가 예상했던 과거 내용의 정확성을 나타내는 자료인데,
미묘한 차이가 있으나,
해외 정식 라이센스를 발급 받은 배팅 사이트에 소속된 고액 연봉자이기에 90% 이상의 높은 적중률을 보이기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Tip. 배당률을 활용한 경기 분석법

위 [예시] 를 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기준점 6.5점을 기준으로 했을 때 언더 배당은 1.52 으로 오버와 0.47 배당의 꽤 높은 차이를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준점 5.5점을 기준으론 근소한 차이를 보이고 있죠.
여기서 유추를 해볼 수 있는 대목으로 오즈 메이커는 4점 이상 7점 미만으로 강력하게 구간을 예상한다고 유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장자 및 부상자 정보와 같은 기술적인 분석을 하기 앞서 일정이 잡히게 되었을 때 오즈 메이커가 한 차례 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경기의 흐름을 이해하고 기술적인 분석으로 더욱 확실한 배팅을 하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정 배당과 역배 팀의 배당 차이를 반드시 확인하자!

특히 앞서 설명을 드린 분석 방법에 가장 큰 핵심은 정배 팀과 역배 팀의 배당의 차이가 어떤 기준점에서 거의 균등한 상태를 이루는지를 중점적으로 체크를 해야하는데, 오즈메이커의 시선에서 바라본 경기 종료시 점수를 예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가 *오즈포탈(Odds Portal)에서 실제로 참고할 수 있는 기준점 별로 나타난 배당률이며,

사이트 마다 다른 배당률을 제시하지만 대체적으로 차이가 미미한 수준으로 거의 균등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준점 2.5점일 때 언더는 평균적으로 1.77배당으로 정배와 역배가 약 0.22배 차이가 났습니다.

점수가 낮아질수록 언더의 배당은 계속해서 오르는 것도 알 수 있는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 대목
 “오즈메이커는 최소 3점 이상을 낼 것이라 예상함…” 을 짐작할 수 있죠.
반증으로 기준점이 높아질수록 오버 배당이 낮아지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구매율 분포에 따라 배당이 급등 및 급락한 경우도 있을 수 있기에,
계속해서 배당과 기준점을 모니터링 하는 습관을 들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주전 선수의 결장이나 부상 소식이 있을 땐 배당의 상황이 급변하기 때문이죠.


오늘 이렇게 오즈 메이커가 예상한 경기의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이 모두 좋은 결과를 내실 수 있도록 힘 닿는 그날까지 도움드리는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며, 올 한해 마무리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총판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