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분석과 배팅의 노하우
야구 배팅 노하우
유저들이 가장 많이 즐겨하고 선호나는 스포츠 배팅은 축구 · 농구 · 야구 이렇게 대표적으로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야구 분석 노하우라고 해서 축구와 농구 등 다른 스포츠보다 어렵거나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번에 공개할 분석 방법 또한 미국 프로야구 MLB와 일본 프로야구 NPB 그리고 국내 프로야구 KBO 에도 적용을 할 수 있는
노하우이기 때문에 평소에 야구 배팅에 즐겨하는 유저라면 반드시 추천합니다.
분석 노하우 3단계
첫 번째 경기 시작전에 무조건 확인하여라.
다른 스포츠 또한 마찬가지겠지만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자료를 분석하고 조사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수 과정이며 야구도 마찬가지입니다. 경기 일정이 잡히고 나서부터 시작하기 직전까지 꾸준하게 분석과 조사를 하여야합니다. 야구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기 전에 시범 경기를 진행하면서 각 선수들의 컨디션 및 동향 데이터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팀의 승 패 결과를 참고할 것이 아니라 홈과 원정 경기에서 성적까지 분석 하여야합니다. 특히 메이저리그 경기 일정 확인을 하실 때 정확히 보아야 할 부분은 바로 원정 팀으로 경기를 치뤘을 때 어떤 팀을 상대하여 승리를 했는지, 홈으로 경기를 치뤘을 때 어떤 팀을 상대로 패배 했는지 데이터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선발 선수 명단에서 주전 선수의 부상 및 결장 체크 모든 스포츠에서 경기를 승리로 이끄는 주전 선수는 존재합니다. 이때 주전 선수의 결장이나 부상 소식으로 인해 좋지 못할 것으로 결과가 예상이 된다면 배당률에 먼저 반영이 되지만 직접적으로 보고 흐름을 어느 정도 예상해야 합니다. 경기 일정을 확인함과 동시에 선수 부상자 명단을 제공하기에 반드시 참고하고 체크를 하시길 권장합니다.
두 번째 선발투수 데이터 확인하여라.
선발 투수의 평균 자책점과 방어율을 확인을 해야 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홈 팀에서 선발 투수로 활약을 할 때 평균 자책점이 4점 미만에 속하는 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4점 미만일 경우 꽤 긍정적으로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투수 방어율은 낮을 수록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보통 0점대 또는 1점대 방어율을 가진 선수라면 외계인이라 불릴 정도로 대단한 투수라고 생각합니다. 2점 중반부터 그 이상을 유지한다면 배팅을 가급적 삼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언오버 배팅을 활용하여라.
국내 토토사이트에서 하는 배팅은 승/패와 언오버를 연장전까지 포함하며 승/패의 경우 12회 말까지 더 이상 승부가 나지 않는다면 무승부로 판단하고 1.00 배당 적중 특례 처리를 합니다. 하지만 언오버 배팅에서 언더에 배팅을 했을 경우 상황이 여러모로 좋지 못한 쪽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연장전까지 득점의 기회가 열려있는 상황에서 오버 배팅은 꽤 실용적인 수단이 될 수 있지만 언더의 경우 득점의 기회란 결국 독이 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언더 배팅은 가급적 자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렇게 야구에 대한 노하우와 정보를 알려드렸으며 항상 많은 분들이 좋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 수익을 올리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