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축구 핸디캡 배팅 활용 방법 꿀팁!

총판사이트

축구 핸디캡을 활용하여 배팅하는 전략에 대해

스포츠 종목 가운데 가장 인기가 많은 종목으론 단연 축구입니다.

그렇기에 상대적으로 축구보다 팬층이 조금 더 적은 농구 · 야구보다 놀이터에서도 다양한 기준점과 배팅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핸디캡의 이점을 잘 이해하지 못한 이용자들은 매번 손실을 보는 지도 모르고, 

스포츠 토토 승무패 조합 배팅만 고집하는 문제점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아직 핸디캡 배팅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쉽게 설명을 드리자면 정배 팀과 역배 팀의 배당 차이를 승률로 환산하고,

최종 스코어에 각 팀에 패널티와 어드밴티지를 부여해둔 것을 환산하여 결과로 당첨 여부를 가립니다.

이때 승무패 배팅만을 했다면 수학적으로 33%의 결과값이 나오지만 핸디캡은 50% 선택지 안에서 배팅을 할 수 있기에 매우 유리하죠.

핸디캡은 앞서 말씀을 드린 대로 정배 팀과 역배 팀의 배당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강 팀에 패널티를 주거나,

약 팀에게 어드밴티지를 부여하여 이용자들이 보다 유리하게 배팅할 수 있도록 착안된 배팅 방법입니다.

A팀에 +H0.5 라는 상황에

만약 A팀과 B팀이 0:1 으로 A팀이 패배하게 되었을 때 핸디캡 어드밴티지를 합산한 최종 스코어는 0.5:1 이니 B팀의 승리입니다.

만약 1:1으로 경기가 종료 되었을 때에 A팀이 갖는 0.5 핸디캡이 있으니 1.5:1으로 A팀의 승리가 됩니다.

배당을 이용한 승률 계산 방법 TIP

배당률을 참고하여 각 팀의 승무패 승률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시된 배당이 1.25 배당일 경우 1÷[배당] X 0.9 를 해주면 최종적으로 승률을 알 수 있는데,

값은 0.72 으로 약 72%의 승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적인 축구 핸디캡을 활용하여 배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다음번에는 더 좋은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